5%)과 3점슛 공성률(23. 1%)을 기록한 게임였습니다. 딴 선수들의 뒷바라지도 아쉬웠고 맞은쪽의 방비를 공략하지 못한 채 저하한 팀 야투율(47. 댈러스돈치치 선수가 32득점, 11도움, 11리바운드로 트리플 더블을 달성했으나 팀 관료들의 보조이 부족했으며, 특히 카이리 어빙 선수는 16득점을 올렸지만 1차전과 매일반로 3점 슛을 남김없이 실패하며 궤주한 게임였습니다.
크리스탑 포르징기스가 게임 중 상이을 입는 불우이 있었지만, 제일런 브라운과 제이슨 테이텀이 중요한 등시에 약동하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주 공격수인 즈루 할러데이가 이번 게임에서는 본래 값인 보조보다 갈수록 적극적으로 득점에 참여했고 주전 선수들성관 경쟁에서도 완벽한 승리를 거둔 공기입니다. 보스턴홈에서 105-98로 이겼고, 이번 승리로 연승식 길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힘들게 골을 넣고 너무나도 공허하게 점수를 내주는 방비력이 드러난 궤주였습니다.
◈권고 베팅. [[결과]] : 보스턴 승리. 3차전에서는 돈치치의 픽앤롤 플레이를 막고 곡저에서 방비를 담당하던 크리스탑 포르징기스가 잘록창자하지만 보스턴이 이길 것 입니다. 궁극시사회댈러스 상대 근간 6연승식 중인 보스턴은 볼 소유 없이 움직이는 오프볼 공기에서의 동작이 개선되었으며 실버스크린을 활용해 넓은 오픈 광장을 창방출는 무늬 플레이의 완성도 게다가 높아졌습니다.
[[U/O]] : 213. 5 규격 오버코트. 5 승리. [[결점]] : 보스턴 규격 +2.
#느바검토#NBA검토#해외농구검토#국내농구검토#해외농구계획표#국내농구계획표#농구계획표#스포츠검토#왕자네스포츠#NBA#느바#6월13일NBA#6월13일느바검토#보스턴셀틱스#댈러스미연방프로농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