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게임 장점은 확실하고 머보다 홈이라는 점에서 6이닝 이상 2실점 뒤의 호투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31일 텍사스 원정에서 7이닝 5안전타 1실점의 호투로 득첩를 거둔 시어스는 거듭 좋을때의 모습을 되찾은 공기이다. 21)가 계절 12승 기도에 나선다. 피처속뜻 호투가 연승식으로 걸치다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11승 9패 4.
타선의 부전이 4연패로 걸치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기별 커비(10승 10패 3. 3이닝을 말소해버린 호건 해리스는 불펜 기질도 좋은듯 하다. 무승부 본루타과 결선 갈무리 안전타를 따다 세스 브라운은 클러치맨으로 자리 매김하는 중. 과거 게임에서 카스티요와 손튼 상대로 본루타 2발 내포 3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전형적인 오클랜드 스러운 베이스볼를 보여준바 있다.
근간 원정 투구의 기복이 대단히 심해진건 공포 성분인데 6월 5일 오클랜드 원정의 5이닝 2실점 과시 분명히 미지수가 된다. 2이닝 5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득첩를 거둔 커비는 팀이 다골을 뽑아내자 투구가 흔들린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31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5. 63)가 계절 11승에 기도한다.
1이닝간격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9회말 무승부 공기에서 트렌트 손튼을 등판명령하다 곡절를 모르겠다. 1. 가라앉은 공격은 반등이 쉽지 않을듯. 과거 게임에서 JT 진 상대로 1라운드 올린 2점이 골의 다였던 시애틀의 타선은 이강 완벽하게 정줄 놓은 공격이 궤주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담이 아니다.
피처력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득첩에 가직이 있다. 당연히 오클랜드 공격이 좋다고 할 순 없지만 커비는 근간 원정 투구가 과히 좋지 않은 편이고 목하 시애틀의 불펜은 믿음할수 없다. 홈에서 강한 시어스 매수은 대단히 힘들듯. 이번 시리즈에서 시애틀의 타선은 부속뜻 극을 달리고 있다.
예상 스코어 4:2 오클랜드 득첩 핸디캡 : 오클랜드 득첩 언더파 오버코트 : 언더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