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은 난로생식경기 자심골키퍼 관직에 거학 매수해 드리겠습니다. 난로생식경기 자심골키퍼는 어제금일 제일 뜨거운 대중성를 자랑하는 타이틀인데요. 난로생식경기 자심골키퍼 관직안녕하세요 경기 블로거 B더하기 입니다. 모르긴 몰라도 이쪽 갈래에 별 관심이 없는 저조차 묶음를 질러 경기하고 있을 격면 금번 9월의 뜨거운 감저는 자심골키퍼가 될 것 같다는 관심이 강하게 듭니다.
우선 난로생식경기 자심골키퍼엔 총 10가지 관직이 사물하는데요. 사실 전 처음에 이런 거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게다가 다음 15일 닌텐도 개폐기 판이 발수되면 그 입지는 갈수록 높아질 것 같은데요. 그도 그럭하다 것이 신출내기를 위한 튜토리얼이나 기술을 노상 해주질 않으니까 그냥 다들 저처럼 맨기저부터 시작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요.
그러더니 뭐 하냐고 물어보길래 자심골키퍼 하고 위치하다고 했더니만 글쎄 무슨 관직 키우고 있냐고 묻던데요. 강호에 전 그때그때 이런 콘텐츠가 위치하다는 걸 처음 알게 됐습니다. 그렇게 경기 타임이 3시간 격 가다 나절 갑자기 아는 구면한테 기별이 오더라고요. 아마도 저랑 비슷한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인터페이스만 고변는 그 사물 몸체를 기미채기 쉽지 않습니다. 위를 시주면 아시겠지만 처음에 월드를 생성여름잠 세계 우선권를 만들고 명을 수립하게 되는데요. 사실 이런 샌드박스 갈래가 난로생식경기에서 간류도 아닐뿐더러 비슷한 갈래의 스타듀밸리나 테라리아엔 이와 같은 콘텐츠가 없거든요. 그다음 개성 생성창에서 겉모습과 가하다 옷가지들을 고르게 되는데요.
이거 솔직히 난로생식경기 신출내기분들이 보면 모르는게 당연해요. 답은 개성 아이콘 밑의 두자에 있었으니 저거 돌리면 관직이 랜덤으로 개정됩니다. 관직 간택은 위의 인터페이스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전 저거 그냥 커스터마이징 랜덤으로 돌리는 건 줄 알았어요.
목하 자심골키퍼에 사물하는 클래스는 총 10가지로 모 걸 간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도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효과탐험가달리기 3 / 꼬마 등수 1 / 배급 끼닛거리 3갱부굴채 3 / 구리쇠 곡노작 1 / 배급끼닛거리 3강태공낚시 3 / 각주 낚싯대 1 / 배급 끼닛거리 3경찰대원원격 교전 3 / 땔감 활 1 / 배급 끼닛거리 3목축민족-원정원예 3 / 구리쇠노작 1 / 물뿌리개 1숙수메뉴 3 / 솥 1 / 듭새(가지그다지) 8개씩사법주사법 3 / 근본 단장 1 / 배급 끼닛거리 3가라사법주소환 3 / 어둠의서 1 / 배급 끼닛거리 3전사근접 3 / 구리쇠검 1 / 배급 끼닛거리 3겹 제가 신출내기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관직은 굵다 3가구면데요. 이를 클릭여름잠 인터페이스 바른쪽에 다양한 관직들이 나열되는데요. 바로 탐험가 / 갱부 / 전사입니다.
일단 첫 번째 탐험가 같은 과우 꼬마 등수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하기에 경기 초반 쏠쏠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다음이야 맵 안 고변도 여기저기 쏘다닐 수 있지만 초반에는 맵이 너무 어두워서 어디여에 뭐가 있는지 알아먹을 수가 없거든요. 뭐 미처 매수할 만한 짬밥은 안되긴 하지만 그동안의 객관상 초반엔 위의 3가지가 제일 좋습니다. 이어서 두 번째 갱부는 굴채 속도가 타 클래스 예비 3배 끝 빠르기에 크래프팅 할 때 유리하고요.
자 그렇다각 전기 간택을 잘못여름잠 망캐냐 물어시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그렇지는 않고요. 결국 세 번째 전사는 당수까지 도달하는 시간을 굵다 줄여줄 수 있습니다. 기왕 저거 스킬자수 몇 개 초반에 들고 시작한다 한들 다음에는 다 찍어줘야 합니다.
여기까지 난로생식경기 자심골키퍼 관직에 거학 매수해 드렸는데요. 제모로 탐험가부터 갱부 그리고 전사까지 다양한 클래스를 개발할 수 있고 크래프팅 및 탐험 콘텐츠가 매력적인 샌드박스 타이틀이니까 처음 들어시주는 분들은 위의 데이터 참고하셔서 가볍게 경기해시주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래서 경기 타임라인의 경로가 다소 교체되다 순 있어도 경기을 하는 데는 굵다 문제 될 건 없다는 거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