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이전시 에이전시 [UXUI 해외취업] 하루일과 캐나다 디자이너의

인종은 다양하게 러시아연방,일본,대국,필리핀,보도,영,캐나다,구한국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대갈래의 클라이언트들은 캐나다행정부기구 및 작은 스타트업들이였습니다. 이 에이전시는 전문가덕트설계자 6명, 개발자 6명, 오후 1명,세일즈 2명, 마케팅 1명, 광경설계자 1명으로 이루어진 작은 에이전시입니다. 캐나다 에이전시 설계자의 날일과 전에 일했던 토론토에있는 UX에이전시 설계자의 날일과를 도입해보도록하겠습니다.

4:30pm부터는 가만히퇴사합니다. 제가 일했던 이 에이전시의 기본 볼일겨를은 9:00오전 – 5:00pm 나오다날은 대갈래 10시전에 기업에도착하고 공론전에 기업에 도착하지 못여름잠 공론여름잠서 출근하기도 합니다. 캐나다 기업는 심상성 출퇴사 겨를을 자율적으로 하기땜에 정확하게 검사하거나 날카롭다 겨를에 도착하고 퇴사하지않습니다. 일주일에 도심으로 2번 나오다 하이브리드 구성였습니다.

먼저 스케쥴을 잡아놓은 사용자와 전산망만남에서 만나, 먼저 준비해놓은 물음들을 합니다. 전산망 사용자 검사는 심상성 설계자 2명뒷보증 가기하는데 1명이 물음하고 면담를 이끌어가면, 딴한명은 답변을 글하는 값을 합니다. 9:30오전 – 10:30오전 – 전산망 1:1 사용자A검사모 볼일를 하는지에따라 날의 스케쥴이 과연다르지만 UX Research전문가젝트를 했을때를 기준으로 기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 상9:15오전-9:30오전 – 감독 + 설계자, 개발자 모두 일일 공론 공론곡절은 금일하는 볼일 보고 + 가기공기 간파으로 10-15분내모로 한명씩 돌아가면서 빠르게 가기됩니다.

이 사용자 리서치 전문가젝트가 끝난 후에, 같은클라이언트의 또 딴 사용자검사하는 전문가젝트의 계획표이 잡혀 있었습니다. 10:30오전 – 11:30오전 – 답변갈무리 및 나중 리서치 전문가젝트 테스크간파. 저는 이때 답변을 글하는 값을 했습니다. 딴설계자가 물음하는 간격 답변은 먼저 만들어놓은 엑셀덮개에 갈무리합니다.

12:30pm -1:30pm – Lunch 타임다운 & Work점심겨를은 딱히 정해진건아니지만 대갈래 12시에서 2암시이에서 도시락밥가져다주다걸 먹던지, 나가서 테잌다운 가져와서 먹습니다. 11:30오전 – 12:30pm – 전산망 1:1 사용자B검사또 딴 사용자와 면담계획표이 잡혀있어서 오전에 가기했던 것과 동일하게 면담를 가기합니다. 견련 자료를 통석 모 도안과 성능을 검사 하고싶은지 간파합니다. 이 전문가젝트의 메인담당인 설계자는 이미 클라이언트와 공론를 마친공기이여서 그 설계자에게 나중 테스크와 견련된 기술을 듣습니다.

모든 면담는 녹화되기땜에 면담에서 놓친답변이 있다면 면담가기할때 검사해놓고 거듭 거듭 그갈래으로 돌아가서 답변을 바로바로 채워넣습니다. 2:30pm – 4:00pm – 답변갈무리 및 나중 리서치 전문가젝트 스크립트 공작. 1:30pm -2:30pm – 전산망 1:1 사용자C검사앞서에 가기했던 것과 동일하게 면담 가기. 이 기업경향는 먹으면서 일하는 경향라 가만히 먹으면서 볼일합니다.

4:15오후-5:00오후 – 결론볼일 및 퇴사결론 공론를 하고나서 일이 바쁘지않으면 4:30pm부터는 가만히 퇴사합니다. 이것도 빠르게 10-15분내모로 한명씩 돌아가면서 가기됩니다. 4:00pm-4:15pm- 감독 + 설계자, 개발자 모두 일일공론 금일 했던 볼일 보고, 스케쥴을 공유합니다. 심상성 설계자들은 2개끝의 전문가젝트를 맡고있기 떄문에 우선등수의 전문가젝트를 가기하다가 틈틈히 겨를이있으면, 딴 전문가젝트를 공작을 가기합니다.

계획표이 미뤄지는것은 심상성은 클라이언트들의 피드백이 느리다던지 내방에서 의사결정이 안이루어져서 계획표이 미뤄지는 과우가많습니다. 몰론, 미뤄지는 과우가 가끔있긴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야근을 하지않습니다. 북아메리카에있는 도안에이전시는 심상성 내방에 기업만의 전문가세스나 전문가젝트 양이 정해있기 땜에 계획한 계획표대로 전문가젝트를 결론하기가 유리합니다. 날계획표을 보니어떠신가요곡? 구한국에 있는 도안에이전시와는 날 일과가 과연 많이 다릅니다.

가령나 에이전시라고 일이 빡셀까봐 걱정할 수 있는데, 도리어 절하우스 설계자보다 일이 나슨하다 땜에 국외 도안 에이전시기업에서 일 할 걸음가주어진다면 추천합니다. 그리고 스케쥴계획표은 전문가젝트 감독가 클라이언트와 설계자감상을 반영해서 조정하기 땜에 몸소 간섭하다 일이 없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