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경기만 빼고. 중?금번솔선 과연 알차게 열심히 살았다. 오, 벌써 두번째 기구 성공.
보통 드레스 피팅은 드레스 상투어라고 해서제개소를 돌아다니면서(?)드레스를 입어보고 픽하는데,나같이 귀차니즘이 심하고. 휴) 거번주 목,결국 드레스 피팅하는 날.
#모니카블랑쉬 #monicablanche 부산광역시광역시#부산광역시드레스피팅 #부산광역시웨딩드레스 모니카블랑쉬 부산광역시점부산광역시광역시 유영 구락로 157 1층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딴 글 연계되어있는 헤매 샵에서 헤매를 받았는데전에 수은주모아짜기샵에서 받았던 모아짜기처럼과연 권위자의 손때이란 건 다르구나하는걸 느낄 수 있었다! 드레스는 모걸 골랐는지, 나중에 스페셜 덤프에서 보여줄 계획 🙂 후후 실지 경기은 습관성인 듯. 보통 결정으로 하게 되면시사 헤매가 공것고,드레스도 총 5벌 감다 수 있다. 제개를 볼수록 선택결함가 심해지는 명은결정도 좋다.
기특하다 가제 서네와 함께 배드민턴을 쳤다!한 50분 대중 친 것 같은데,ㅋㅋㅋ 난생처음 칠때부터 담을 넘어가 버린 내 광나다 셔틀콕 ㅜㅜ아련. 휴 이 날도 사물 식전에 경기 가려고 같이출근하자고 나갔는데 ㅋㅋ어쩌다 보니 갓밝이에 교제만 하고출근해버림? 그래서 언제였나, 금이다!배드민턴이라도 월도고 얘기하고부경대로 나감. 안하니까 과연 안해진다 ㅜㅜ너무 힘들다 ㅠ_ㅠ 거번주 겨우 두번 갔굼.
ㅋㅋㅋ 항아리가 갑작스레 근린 중학생들이랑프리스타일로 광구를 하더니탈싹 주저앉음 읭? 했는데실지 심하게 다친거였다 ㅜㅜ그거도 모르고 아등는 경기 꼭고#키위 #kiwi #부경대키위 에 가서동파육에 쏘주까지 얼큰하게. 근데 실지 내가 너무 못쳐서맞은쪽까지 잘 못치게 되는 ㅋㅋㅋ사법같은 운항아리었음 그리고 기대의 부상.
#먼데이골프채 #mondayclub #3오전스튜디오#문서무도학원 #문서걸스힙합 3오전스튜디오부산광역시광역시 부산광역시광역시 가운데대로756번길 18-10 구천1층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딴 글 매주 경일 진행하는2030 직장인대상 원데이 골프채을 운영하는 곳인데예전부터 각광있는 경지의 클래스를 많이 진행하셔서각광있게 지켜보고 왔었던 골프채 ㅎㅎYMC Busan도 예서 계도해서 운영해주셨었는데어제오늘은 진행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많이 아쉬워 하는 중. ㅋㅋㅋ지어 사실도 없잖아? 키위부산광역시광역시 남구 수영로346번길 46 1층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딴 글 그리고 반공일이 밝았다!발 아픈 항아리 보건소 따라가주고,11시부터 시작하는 걸스힙합 원데이 클라스로총총총 기특하다 몸짱 선희랑 춤신패션왕 희경이랑셋뒷보증 같이 들었다.
간판에 점이 많았는데그 점마저 너무 힙했음! 나랑 선희는 블루팀이었고,희경이는 황서팀 아등가 배운 곡조의 슈퍼네추럴! 제일 메인이 되는 범위의 안무를 배웠는데생각보다 이게 운항아리 되더라는. kr 아무래도 배우는 클래스가 걸스힙합이다보니나름 걸스힙합인것처럼 입고 왔는데 ㅋㅋ살찐것좀보소 ㅋㅋㅋ 떡대좀 봐 ㅋㅋ 어쩜좋아 ㅠㅠ 강사님은 지추미님!너무 멋지고, 귀엽고, 권세풀했다. 먼데이골프채먼데이골프채,먼데이골프채bmclub.
나는 너무 노객라배각배각. ! ㅋㅋㅋ 메인으로 준비된 전 수업을 결국고희경이랑 나랑 선희랑 셋뒷보증가리개업 릴스를 찍기구.
지금 당장 식이요법 빡세게 할 거 아니니일단 킵해두고, 곧 다시 만나자 ㅠㅠ아마도 칼로리컷팅제 같은거인듯. 미안하다 ㅋㅋㅋ ㅋㅋㅋ 오랫만에 필력 살려뒷기약구 작성해서 노슈가 노팻을 물선로 받음이게 3만 얼마 짜리라던데.
어느 등시 피자와 파스타, 레드락 생맥주로 시작!#피자드시우 #문서피자맛집 와 근데 피자드시우,사성마늘불고기피자 미쳤음! :)보통 건락버거나 옥수수 피자 많이 먹던데,같이 주문한 옥수수피자보다 사성마늘불고기 피자가과연 맛있었다! 퉁퉁한 통마늘이 불고기랑 같이올라가 있는데 아주 첫입이 극락세계이었다능!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었는데제가지 소스들이나 건락크러스트가 무료라는 점도아주 좋았다! 피자드시우부산광역시광역시 부산광역시광역시 가운데대로692번길 46-7 1층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딴 글 너어무 기분이 좋은 결과,이 등시을 이렇게 끝낼 수 없다고. ! 즐거운 유산소를 꼭고희경&선희와 함께 맛있는거 먹으러 총총 당초 일정으로는 분명코 브런치였는데.
샤랄라#전포맛집 #전포카페 #전포생방펍#돈 고주 돈 근데 가일층비치가 그렇게 핫하다던데,난 언제 언젠가쯤. 사실은 없지만#hitthemac #가일층맥 기왕에 선희랑 서네랑 같이생방 상연 들으며 맥주 한잔 했던 곳인데,너무 낮이라 술 대신 커피차나 한잔 할까 하고들어갔다가 유리잔 포도주 한잔씩홀짝이고 나왔지 모람! 낮에 갔지만 외유온 듯한 느낌으로너무 기쁘다 등시들이었다.
아등가 들어가고 나서부터 가겟방가적인적인 해지기 시작하더니금방 웨이팅까지! 뭉티기와 성숙군민 모걸 먹을까 하다가근무원분이 추천해주신 성숙귀도 픽!생선 가지도 다양하고, 작아웨이터지만생각보다 양도 많았다! 뭉티기 맛을 볼 수 있게뭉티기구 한 점씩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능. (먼산) 가일층맥부산광역시광역시 부산광역시광역시 전베자루로210번길 13 1층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딴 글 3신작로 이동한 곳은 곧#전포이타치 #이타치일본 문구 같은 외관의 이자카야로굉장히 한동안 전포에서 살아남은걸로알고 있다 :> 기특하다 노리개, 미니어처들로 이뤄진인테리어가 너무 힙했지 모람 겨우, 내방 교상이 굉장히 착소해2인 교상에 교상를 단독 겨레고즐길 수 있었다.
흑흑 이타치부산광역시광역시 부산광역시광역시 동성로30번길 5 1층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딴 글 집에 가서 항아리 배고프다고기영이 탄화치킨에 밥을 말아먹고(?)요아정까지 호로록. 이렇게 먹고 아쉽지만 헤어짐 ㅠ9시까지 더 놀고 싶었지만집에 병객가 있어서.
요아정 요아정 하더니실지 맛있긴 하네 근데 저게 2만원이라니 ㅜㅜ그건 너무 말도 안되는 가격감당하다 해. 아니 거참.
기왕에 4명 갔을때보다 술이 없어서 그랬나유난히 잘 안가다 기분감당하다 했지만여전히 거짓소리비는 과연 좋은 한우집! 이렇게 한 주를 마무리 했다. 겨우 약선 먹거리을 하는 곳이다보니전반적으로 먹거리의 간단 슴슴해서,진한 맛을 가까이하다 분들한테는좋은 선택은 아닐 것 근사하다는 생각! 예쁘게 준비한 난과 함께상견례 계급도 결국 마무리 🙂 그리고 일주일의 마무리를가난하다 항아리와 함께소고기로 마무리~ #통큰한우 갔는데 사실이 없네. 그리고 기대의 상견례 날!상견례 장소를 고르는데 굉장히 어려웠는데,당초 가려던 해운대 긴자가 잠깐 문을 닫는다고 해서급하게 해운대 다온 한정식으로 선환! 생각보다 강좌도 길었고, 전 방이 룸 꼴으로 되어있어서상견례하기 과연 좋은 곳 같았다.
신기하기구 하고, 참. 과연 제가지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또 어떻게 지나가지긴 하는 듯.
🙂 다음솔선 꼭 잊지않고기와덤프 할 수 있도록사실을 많이 찍어둬야겠다 :ㅇ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