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이요? 뭐 내세울만하게 영이 급상승한 것은 아니지만. 아침을 먹는 것처럼 꾸밈없다 기와이 된 것 같아요. ‘나날이 한권 끝 영어책 읽기!’ 골를 세워두고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중. 영어염서계획 리딩게이트와 함께초급영어리딩을 개막한지도 2삭이 되었어요.
선배맘들의 영어극화 읽기, 영어원서 읽기의효과를 많이 보고, 두눈으로 확인했기 땜에저도 우리 새별이 4-5살 나절때부터 여러번 시도는 해보았는데요. 사물 이 전에도 영어극화 읽기를시도해씹 않은건 아니거든요. 리딩게이트 개막하기 전에는 ‘영어책 읽자’ 하면가모에게도 새끼에게도 부담으로 다가왔었던 반면리딩게이트 개막한 후에는 ‘영어책 읽자’하면 부담 공~ 새끼 스스로 영어염서를 하기도 하고, 때론 저도 같이 영어염서하며 영을함께 키워나가는 중 🙂 그런면에서 영어염서계획 리딩게이트를 만난건참 길운인 것 같아요.
레벨별로 책을 몸소 색인 및 찾아보고, 구입해야하고, 함께 읽어야 하고. 이게 참 어렵더라고요.
ㅎ 빈번하다 낙공와 반복으로 새끼랑 저랑 지칠때로 지쳐있던 상태에서 리딩게이트를 만나게 되었으니. 막상 또 책을 구해도 영어꽝인 가모랑 읽고, 독후거동하고, 피드백하는데 경계가 있더라고요. 책을 색인해서 열심히 디렉터리을 뽑아놓아도 근린도서실에는 없는게 건곤고,구입하려고 해도 온라인서점마다 원서의 디렉터리이 다르니 이쪽거배 구입하다보면 배송비가 더 들기도 하고요. 3가장귀 중 어느 단독 쉬운일이 없었던 것 같아요.
특히 기초계단의 영어책들은 한 번 보고 거듭 펼쳐씹 않는 책이 많잖아요. 구태여 내가 책을 찾고, 구입하지 않아도 레벨별 영어극화을 원없이 볼 수 있고~재미있는 문제, 독후거동까지 공급되니 이보다 좋을수가요. 모래사막의 오아시스가 따로 없었죠.
이강로 가외의 파닉스, 사이트워드 글공부은 없었는데요. 금일 함께 읽은 책은 영혼레벨, Nature에 거학 경험하다The Hippo at the Lake 우리 새별이가 영어 제목을 읽었네요!!감동 ㅋ 새별이가 리딩게이트를 개막할때 영어레벨은 에이비시과 파닉스 한곡륜 돌았던게 다. 초급영어리딩 영어염서계획 리딩게이트저는 공중대고 만의입니다. 언젠가 읽고 서가에 묵혀두어 서가 계급차지할 일 없으니 이것도 좋더라고요.
영어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 등을영어자막도 없이 여러번 본게 많은 보조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먼저께에 외어를 잘하는 딸 연예인 및 아나운서들이무선전시 방송에 나와 학창시절에 글공부나타내다기법들을 소개해주었는데요. ㅎ이것도 실력이라면 실력이 쌓인걸까요? ㅎㅎㅎ 영어염서를 본식 개막하기 전 Movie를 미리 시해요. 영어책을 많이 읽었더니곧잘쓰는 사이트워드 낱말와 파닉스 발음은 거의 읽어가고 있는 겉모양을 볼 수 있었어요.
금일의 주 낱말는 mud, lake, ra인사이드, 광천수 Nature라는 과제와 관계된 낱말들로 영어책을 읽고, 워크북을 푸는 길에서 계속적으로 반복되면서. ㅎㅎ하지만 가경을 보며 광경의 곡절이나 경향를귀납할 수 있기땜에영어듣기에 집중하며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책읽기 개막! 제일 미리 주낱말를 글공부해요. 예 영어 자막이 나오지 않아요. 리딩게이트의 도서들도 책곡절과 동일한Movie가 공급이 되는데요.
I’m a hippo. 글도 한두줄로 아주 간단해요. 자연스레 낱말들이 뇌리으로 쑥쑥~! 영혼레벨의 반절은 4면 길이.
I 통조림 swim. The ra인사이드 falls. I like roll인사이드g 인사이드 the mud. I 생방 at the lake.
물뚱뚱이의 생태에 거학서도 배워볼 수 있었네요. 자연에 관한 주 낱말를 글공부하는 글이라고만 생각했는데. My friends like the 광천수 too.
– No Highlight 계단에서는 강조 노출가 사라지고요. 오디오에서 읽어주는 갈래이 강조 노출가 된답니다. – Basic Read인사이드g 계단에서는 글을 보고, 가락를 들을 수 있고요. 🙂 영어염서하며 자관계찰까지~ ㅎ 리딩기법, 읽기모드도 4가장귀가 있어요.
즤 새끼는 미처는 각광를 붙이는 계단여서 Basic Read인사이드g으로만 읽고 있지만. – No Audio 계단에서는 가락도 없어져서 오롯이 스스로 읽는 계단 No 원전 계단의 가경면이에요. – No 원전 계단에서는 글이 없어져요.
새끼 스스로 리딩하는 연습을 완벽하게도와 줄 수 있을것 같아요. 경계단씩 리딩계단를 높여주면서.
두번째는 가경을 보고 – 낱말스펠렝과 관계지어 맞추기. 예를들어 ‘Ra인사이드’ 이라고 가락가 나오면 ‘비’ 가경을 찾아 선택하는 거에요. 제일 미리가락를 듣고 – 가경과 관계지어 낱말 맞추기. 리딩게이트 영어염서 후에는 독후거동을 할 수 있어요.
워크북 글공부은 몸소 낱말를 쓰며 익숙해 질 수 있고~영어염서를 각골통한 낱말와 글의 글공부격를대중해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워크북은 글공부개막가경면에서 몸소 아웃풋해서 사용하거나,몸소 구입해서 활용할 수 있답니다. 리딩게이트 온라인글공부이 결론 되면 워크북을 각골통한 글공부도 할 수 있어요. 세번째는 글을 보고 – 알맞은 가경 고르기 네번째는 글을 듣고 경로 구성하기 4계단까지 잘 결론하고 신나있는 우리 딸 🙂 독후거동 역시 갈수록 계단가 높아지며 가경에서 낱말, 낱말에서 글으로 반복글공부하며낱말글공부과 듣기교련을 지속적으로, 체계적으로해 가다 수 있어요.
노트북컴퓨터으로도 볼 수 있고요,스마트폰이나태블릿개인용컴퓨터에 리딩게이트 어플을 깔아도그대로 영어염서가 가능해요. 언제 어디여서나 글공부할 수 위치하다는 점 같아요. 리딩게이트의 제일 큰 강점은.
책이 없어서, 시간이 없어서 영어염서 못했다고 할 일은 결단코 없음 ㅋㅋㅋㅋ 안그래도 다음주에 객려갈일이 있는데. 차타고 건너가다때도 외출할때도, 객려갈때도스마트폰은 다 가장귀고 다니잖아요? 더구나 15분 내외로 짧게 집중해서 읽을 수 있으니.
새끼에게 오며가며 리딩게이트 읽으라고 해야겠어요~실지 바람직하지요? ㅎ 리딩게이트로 부터 이용권을 뒷바라지받았으며몸소 체험한 후 기록하다 간솔하다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