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칸 블랙이 KG모빌리티, ‘블랙 패키지’ 렉스턴 최고! 출시 역시 엣지

렉스턴 경기&칸의 주력대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최상위 버전인 노블레스에서 선택할 수 있고, 소비자 선마무가 높은 마블그레이, 샌드스톤 낙타색, 아마조니아 그린, 대협곡 사무원, 공간 블랙커피의 다섯 가장귀 외장 불신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휠 공문&도어 가니쉬 등의 부분품을 커스터마이징 기능 위주로 구성했어요. 블랙커피 엣지 묶음는 렉스턴 경기&칸의 내실외 각지에 검정색을 득점로 한 도안을 적용한 것이 개성입니다. KG모빌리티가 렉스턴 경기&칸을 위한 ‘블랙커피 엣지 묶음’를 선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KGM은 오는 12월부터 5인승 끝의 차에 소화기 비치가 과업화됨에 따라 렉스턴 경기&칸의 모든 물건에 자동식걸가 소화기를 근본 탑재해 만전 간구 내용에 대응한다고 하네요. 또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는 부피감을 강조하는 휠 공문&도어 가니쉬를 구용해 웅장함을 스님합니다. 내실는 언급식 공제 제어기 가니쉬, 대쉬보드 물바늘형 가니쉬, 엔진 기동/마비 버튼 스위치 링 가니쉬 등을 검정색으로 만들었죠. 겉모습은 난로 구이, 다운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단춧고리랙, 앞 범퍼 밑 가니쉬, 18인치 블랙커피 알람모한로이 휠 또는 20인치 변수 스퍼터링 휠, 앞 윙 로고타이프, 은량게이트 레터링 등을 검정색으로 기한했습니다.

블랙커피 엣지 묶음를 선택하면 60만원이 추가됩니다. 동류, 렉스턴 경기의 가문은 와일드 2,911만원, 와일드 더하기 3,360만원, 프레스티지 3,510만원, 노블레스 3,863만원이고 렉스턴 경기 칸은 와일드 3,172만원, 와일드 더하기 3,611만원, 프레스티지 3,741만원, 노블레스 4,078만원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