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키는 9월 들어 다소간 굴곡 있는 모습을 웨이터고 있는데, 14일 히로시마전에서 6이닝 3실점으로 흔들렸고, 홈에서 투모 곡절이 다소간 약해지는 바람을 보인다. 8월 31일 요미우리와의 홈 게임에서는 6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글했으며, 금번 게임에서도 같다 수준의 투모를 고대하다 수 있다. 금번 게임에선 사이키 히로토가 선발로 나서며 계절 13승에 기도한다. 한신 요미우리 양팀 게임 결말감 국외베이스볼 게임중계한신 타이거즈 팀 검토한신 타이거즈는 근간 뒷배을 발휘하며 DeNA를 경쟁 극적인 반전승을 거두었다.
불펜 과시 5. 1이닝 간격 1실점만을 허용하며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연장전에서 사토 테루아키의 반전 솔로 본루타은 팀의 승리를 이끌었으며, 귀중하다 등시에 큰 약동을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신 타선은 과거 게임에서 본루타 2개 내포 6골을 글하며 타격감이 호조를 웨이터고 있다.
스가예는 15일 주니치전에서 5. 2이닝 3실점으로 부전했으며, 계절 첫 두 위수 피안전타를 허용하며 거북하다 모습을 보였다. 금번 게임에선 스가예 토모유키가 선발로 나서며 계절 15승에 기도한다. 한신 요미우리 양팀 게임 결말감 국외베이스볼 게임중계요미우리 자이언츠 팀 검토요미우리 자이언츠는 불펜의 부전으로 연승이 끊기며 아쉬운 반전패를 당했다.
요미우리의 타선은 과거 게임에서 4골을 올리며 간단없다 타격감을 보여주었지만, 장타 결여이 아쉬운 점으로 남았다. 불펜에서 타카나시 유헤이의 부전은 여전히 팀에 농짝을 주고 있다. 금번 게임에서도 이렇다 장점을 근본으로 호전를 고대하다 수 있다. 하지만 코시엔 금구장에서의 결과은 굉장히 뛰어나며, 9월 1일 한신 원정 게임에서는 7이닝 1실점으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팀 바람 면에서는 한신이 유리해 웨이터지만, 선발 투수 사이키와 스가예 모두 근간 들어 안정감이 떨어지고 있는 점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체력적인 곁에서도 요미우리는 히로시마에서, 한신은 요코하마에서 건너가다 왔기 땜에 요미우리가 상대적으로 유리할 수 있다. 한신 요미우리 양팀 게임 결말감 국외베이스볼 게임중계게임 복합 검토한신 타이거즈는 연장전에서 극적인 반전승을 거두며 좋은 경과을 타고 있는 반면,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불펜의 부전으로 뼈아픈 반전패를 당했다. 등판할 때마다 주자를 몰아주는 바람이 있어, 불펜 사용에 신중함이 필요하다.
한신 요미우리 양팀 게임 결말감 국외베이스볼 게임중계 . 복합적으로, 체력적인 상등와 선발 투수의 코시엔 금구장 기세를 양해할 때,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한 발짝 더 들어서다 가망이 높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