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JLR코리아, 2025년형 뉴 P400 올 더한 레인지로버 출시 오토바이오그라피

0L 인제니움 가솔린 기관을 적재했죠. 새 애기은 라벨 내속의 역동적인 달음박질성능을 극담화하기 위험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한 6기체 3. 2025년형 올 뉴 레인지로버 경기는 신규 고성능 애기인 P400 오토바이오그라피를 추가해 애기별 개성을 강화한 것이 개성입니다. JLR코리아가 2025년형 올 뉴 레인지로버 경기를 출시했습니다.

P400 오토바이오그라피는 스토머 손닿기 팩(Stormer Handling Pack)을 근본 적용합니다. 5초만에 도달합니다. 1kg·m를 발휘하며 마비 공기에서 100km/h까지 5. 트윈 스크롤스트로크 터보 기관을 활용해 최고아웃풋 400견인력(재계), 맥시멈토크 56.

후방 차축을 맥시멈 7. 다이내믹 리스폰스 전문가는 첨단 48V 음전자식 롤 간수 시스템(eARC)을 통해 맥시멈 1,400Nm의 토크를 음전자식으로 요밀하게 뽑아내 고속도 코너링 시에도 차체를 물바늘으로 계속시켜 안정화결과 승계감을 발전시킵니다. 이 성능은 다이내믹 리스폰스 전문가(Dynamic Response 세미프로페셔널), 올 휠 스티어링(All Wheel Steering), 제동 근거의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포함한 음전자식 능동소나 디퍼런셜(Electronic 능동소나 디퍼렌셜기어 with 돌림힘 Vectoring by 멈추개), 수립 가하다 전문가그램(Configurable 세미프로페셔널grams)으로 이뤄졌습니다. 첨단 섀시 기술을 궁극적으로 단체해 제일 역동적이고 민첩한 손닿기을 스님한다고 하네요.

이를 통해 싸움터에서 다가오는 물건를 최다 16개까지 인식하고 어둡게 감당하는 등 항상 최적의 견식를 담보할 수 있어요. P400 오토바이오그라피에 적재된 디지털 발광다이오드 헤드램프웨이 내방에는 각 130만개의 각인별 억제가 가하다 디지털 마이크로 미러 장치를 구용했습니다. 제동 근거의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포함한 음전자식 능동소나 디퍼런셜은 토크 배급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매끄럽다 길바닥에서법 리어 액슬에 갈수록 발전된 트랙션 간수을 제공합니다. 3도 조기울다 수 있는 올 휠 스티어링 성능은 50km/h 이상 고속도 달음박질 시에는 선후방 차축 회전 각도을 동일하게 억제해 기민성을 좋이고, 비속 달음박질 시에는 선후방 곡륜가 반발로 회전하는 계산대 스티어링을 가동해 거동결과 안정화성을 남김없이 개선한다고 하네요.

실내로 소개되는 다양한 소음을 외부 마이크로 모니터링한 뒤, 29개의 1,430W 고성기를 통해 소음을 상쇄하는 반발 결너비을 내보냅니다. 이 시스템은 진보한 능동소나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갈수록 정숙한 실내를 조성하죠. 메리디안 시그니처 사운드 시스템(Meridian Signature Sound 제도)은 P400 오토바이오그라피 애기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거절입니다. 길게 이어지는 발광다이오드 리어 광선에 적용된 거죽 발광다이오드(Surface 발광다이오드) 기술은 모 각도에서 봐도 선명하고 일관된 빛을 지원합니다.

올 뉴 레인지로버 경기의 겉모습은 ‘제일 유능하고 역동적인 SUV’라는 타이틀에 걸당하다 도안이 돋보입니다. 이와 함께 P400 오토바이오그라피에는 앞의자 마사 성능을 근본 제공합니다. 4개의 메인 헤드레스트에 적재된 고성기가 갈수록 정교한 노이즈 캔슬링을 스님해 기왕 모델 예비 소음을 약 3데시벨 더 단절합니다. 올 뉴 레인지로버에 공간 처녀로 적용된 헤드레스트 내보형 고성기도 동일하게 내장됐죠.

실내 과시 모던 럭셔리 믿음을 적용해 극상 거리와 첨단 기술로 정교하면서법 고급하다 경향를 연출했습니다. 각 외장 패널은 플러시 글레이징 기술과 첨단 레이저 때움질 루프를 통해 외부에서 볼 수 있는 몰딩과 기한을 미니멈강화 모던 럭셔리 도안 믿음을 물림함과 동기에 기체 역학적 성능을 극담화했어요. 박하다 헤드램프웨이는 갈수록 날렵하고 강인한 골상을 줍니다. 스텔스 도안의 프론트 그릴과 가깝다 오버코트행 등이 역동적인 동작를 강조하죠.

알레르기 야기 물건, 병균, 고린내와 여과성미생물 등을 거세 및 저감할 뿐 아니라, 탄소 간수 시스템 등으로 실내 기체 질을 발전시킨다고 하네요. 실내 기체 순화 전문가 시스템(Cabin 남북아메리카방송연맹 Purification 세미프로페셔널)은 2025년형 올 뉴 레인지로버 경기부터 전 애기에 근본으로 내보됩니다. 덮개는 극상 세미애닐린 가죽 거리를 활용했고, 22각도으로 가감 가하다 덮개 위치과 지지력이 굉장하다 덮개 방석으로 편안하고 안정화적인 달음박질을 돕습니다. 랜드로버의 트레이드 마크인 커맨드 드라이빙 위치은 높은 덮개 위치과 경사실 센터포워드 조종탁로 탁월한 싸움터 견식를 제공합니다.

0초만에 도달합니다. 0kg·m의 성능을 갖춰 마비 공기에서 100km/h까지 6. 이밖에 가솔린 MHEV 기관을 적재한 P360 모델은 최고아웃풋 360견인력, 맥시멈토크 51. 새로운 탄소 간수 시스템은 실내 이산화탄소 계량수를 모니터링하고 깨끗하다 외부 기체를 선택적으로 소개시켜 낫다 기체질 계속에 도움을 줍니다.

능률결과 지속가능성을 극담화한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국내 인증 규격 80km에 달하는 긴 순수 전기 달음박질 거리를 갖췄죠. 0L 인제니움 가솔린 기관을 내장합니다. 2kWh 리튬-이온 배터리가 결속된 6기체 3. PHEV 모델인 P550e 다이내믹 HSE는 160kW 전기 기관와 삼성 스타워즈계획의 38.

올 뉴 레인지로버 경기는 차세대 차체 구조인 MLA-Flex 아키텍처를 근거으로 기왕 모델 예비 35% 발전된 33,000Nm/deg의 비틀림 강성을 담보했어요. 9초 입니다. 6kg·m의 전기 달음박질 성능을 발휘하며, 0-100km/h 증속에 소요되는 겨를은 4. 시스템 최고 550견인력, 맥시멈 81.

올 뉴 레인지로버 경기의 근거리경주캠, 하이패스 및 5년 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매출 가문은 P360 다이내믹 SE 1억4,100만원, P360 다이내믹 HSE 1억4,930만원, P400 오토바이오그라피 1억6,550만원, P550e 다이내믹 HSE 1억8,410만원입니다. 다이내믹 에어홀 현탁액은 겹 구조 에어홀 챔버를 갖춰 현탁액 가동 대역폭을 확대했고, 음전자식 억제 판를 통해 내방 압력을 빠르고 요밀하게 가감해 안정화적이면서법 민첩한 달음박질이 가능합니다. 통합 섀시 간수 시스템 중 단독인 다이내믹 에어홀 현탁액(Dynamic 남북아메리카방송연맹 현탁액)에는 라벨 처녀로 교체 가하다 볼륨 에어홀 스프링(Switchable 부피 남북아메리카방송연맹 Spring)을 소개해 최상의 안녕함과 굉장하다 역동성동본을 동기에 지원하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