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라이브 발군도요타 MR2에 대해서는 일본 레트로 감성이 남아 있다고 하겠는데 과거 겉모양을 각인하는 명들이 근처에도 꽤 있는 편이다. 그 MR2에 엄동설한 각인이 있는 명들에한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도요타 MR2에 엄동설한 새로운 대 출고 소식이다. 더드라이브 발군근대 도요타에서는 MR2에 대해서 새롭게 개척 가운데귀라고 하며 기관과 구동기법 드리고 분만 계획표까지 어느 격 결정하였다고 하니 어느 격 출고 계획표이 정해진 것 같다.
업계 뜬루머 대로라면 400마력을 초과하고 AWD 사륜구동 MR2을 2026년 격 출고할 경도 있다고 한다. 더드라이브 발군각인 속의 MR2는 1984년에 등장하였으며 단종된 지 17년 격 되었다. 3대까지 발달한 후에 2007년에 역사 속으로 사라졌으며 이강 새로운 출고에 엄동설한 루머만 이어졌다. 더드라이브 발군 MR2는 고성능 권세와 함께 권형감 있는 객년 같은 경우에는 도요타에서 FT-시스템공학라는 전동 스포츠카를 공고하였으며 겉모양이 MR2을 연상시키는 도안과 비율이라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MR2 예상도 @ 광환 oto & autoevolution 발군올해 초에도 MR2 후륜 구동에 엄동설한 뜬루머가 있었고 GR 코롤라 기관을 사용할 것이라는 정보도 있었지만 최종적으로는 개정된 것으로 보인다. 일본 매개체에서는 도요타는 MR2 계승에서 사륜구동을 계획한다고 하였으며 차대 2. 0리터 터보차저 4기체 기관을 장착할 것이라고 하였다. MR2 예상도 @ 광환 oto & autoevolution 발군권세 트레인은 고스란히용으로 400마력을 제공하고 모터스포츠용으로는 600마력의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경관되었다.
기관의 위치는 차 가운데으로 되며 가격대는 약 7만 미불 한화 약 9200만 원으로 예상되었다. MR2 예상도 @ 광환 oto & autoevolution 발군도요타에서는 2. 0리터 터보 기관을 개척 가기 중으로 알려졌으며 마쓰다, 스바루와 공조하여 1. 5리터 기관과 함께 개척 가운데귀라고 한다.
신형 MR2는 2026년 공고될 것으로 보며 이대로 나온다면 미드 기관의 스포츠카가 될 것으로 보인다. MR2 예상도 @ 광환 oto & autoevolution 발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