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스포츠 야구대표팀 [김포 다녀왔어요~! 아시아 선수재활 의료 해외지원 라오스 필라테스] 함께 봉사단(ASMVC)과

개국대학교 스포츠의학 석사 재활센터장과가천의대 메디컬 필라테스 석사 원장, 국민대, 백석대 운동과성공 강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저희 강사실들은스포츠 공사장에 뒷바라지을 나갈수 있는 경기전공가 자격을 갖추고 있어요. 홍지현교사과 한수정 교사은 금번 여름에아세아주 스포츠 치료 공헌단(ASMVC)과 함께 라오스에 베이스볼 대표팀 치료뒷바라지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재활전공 필라테스의 머리기사!! 김포 마산동 필라테스모란입니다. ‘라오스 베이스볼 대표팀 원정 치료 뒷바라지‘ 출발 전 설렘 가득이에요~인천국제비행장에서 동아리티를 받고, 떠나기전 인증샷!비행장에서 동아리 사실라오스 베이스볼대표팀 트레이닝 센터라오스에 도착하니 따끈하다 기상였지만금년는 구한국여름도 과연 더웠어서.

굵다 차이나는 격는 아니었어요. 사실 베이스볼 대표팀 선수들이 경기하고 생활하며 지내는 베이스볼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해서 감독관님과 지도님을 만나 나쁘다 배경을 직접 듣고 고변 부상없이 경기할 수 있게 보조을 줄 수 있어서 뜻강렬하다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럭저럭 선수들이 그동안 아프고 불편했던 부분을 물어고변 이완과 컨디셔닝을 먼저 가기했습니다! 라오스 베이스볼 대표팀 선수들 컨디셔닝특별히 부녀선수들은 부녀 공헌자 교사들이 밀접으로 케어해야했어요~라오스는 문화와 교의 곡절로남교사들이 부녀선수들을 케어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네요~딸교사들을 더 환영했던 고인들의 겉모양이 기억이 남습니다.

홍지현 센터맹인의 근본 자심와 둔근의 성능향상 필라테스를 가기했어요. 라오스 베이스볼 대표팀 선수들 동아리 보강경기 중 난생처음에는 선수들이 말이 잘 통하지 않아서 낮가리고 수줍어 했지만, 경기이 끝나고 나서는 많이 친해지고 같이 사실도 찍고 어울렸답니다~^^ 아세아주스포츠치료공헌단, ASMVC에는 물리치료사와 트레이닝을 하시는 교사들이 많았는데 같이 어울리면서 많이 친해지고 강렬하다 담화를 나눴던 시간들이었습니다. ^^ 중둔근의 성능을 깨워주는 교련 가기선수들과 1:1 짝을 지어서 동아리경기을 하면서 옆에서 밀접 코칭도 해주었어요. 물리치료사와 운동전공자들이 공사장에서 겪는 고충을함께 나누며 관료가 되는 시간들이었어요.

저희도 네!라고 대답했습니다. 여름귀휴를 공헌로 다녀오고나니라오스 고인들도, 함께 지냈던 관료교사들도 그리워요. 라오스에서 제일 많이 들었던 담화가”다음에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내세에도 함께 와주세요!””다음번 국외치료뒷바라지에 또 오실꺼죠?”였어요. 김포에서 더 강제력을 길러두석공사장뒷바라지 나갔을때 그릇을 발휘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필라테스모란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157 홍우프라자 5층 503호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도사 #김포재활경기 도사필라테스 #김포필라테스 #김포마산동필라테스#김포마산필라테스 #김포장기동필라테스 #김포운양동필라테스 #김포구래동필라테스 #김포재활필라테스#김포교정경기 #김포청소년필라테스 #김포키즈필라테스 #김포측만증경기센터#김포SNPE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