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기은 개인용컴퓨터 원본 IP를 근거으로 모바일경기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원본을 경기해 본 적이 없어 잘 구현되었는지에 엄동설한 고담은 드리기가 가쁘다 것 같습니다. 금일 경기 리뷰로 다룬 경기은 2024년 8월 27일 런칭한 따끈따끈히한 신규 모바일경기 라임 오딧 세이 Secret World입니다. 구원하다대거처입니다. 안녕하세요.
궁수는 관직 간택에 준비되어 있지만, 미처은 간택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캐릭터는 등사, 주술사, 암살자 3개 중 단독를 간택할 수 있습니다. 곧 접속해 봤습니다. 일단, 사전예약 그때에 그래픽은 캐주얼한 판타지아 공간를 다루고 있는 걸로 확인하였는데요.
라임 오딧 세이 Secret World는 이야기 및 원본의 컨텐츠를 담고 있다는데, 당초에도 만화 랜더링 그래픽의 기특하다 매력이 많았던 경기인 것 같습니다. 자동으로 퀘스트를 가기할 수 있고, 퀘스트 곳까지 자동으로 이동하는 방식은 꽤나 면숙하게 느껴지는데요. 암살자는 내외이 고착되어 있지만, 결과는 내외 자유롭게 고를 수 있고, 그담 간단한 커스터 마이징을 꼭면 도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접근과 원거리 무엇을 고를까 고민하다 면숙한 느낌이 들어 암살자를 간택했습니다.
가운데마다 등장하는 수수께끼 기믹들도 가난하다 건 아니지만, 소소하게 재미를 챙겨주곤 하는데요. 늘 교전가 이렇게 때을 바꾼다면, 불편하다 느낄 텐데, 주요 이야기에서 다양한 각로 교전를 펼칠 수 있어 은근 입감각 있다고 느껴지네요. 가기에서 보여주는 다양한 때 기복도 볼 수 있는데요. 그래도 수렵에서 보여주는 공격감이나 넓은 광역은 가뿐하다 가기을 보여줘 가슴에 듭니다.
그리고 다음가두, 라임 오딧 세이의 일감각라고 할 수 있는 말방울이 깡깡이되는데요. 양을 타고 다니는데, 생긴 게 승차하기에는 조금 미안해질 것 같네요. 다음에 무급로 받게 되는 교여도 상당히 기특하다데요. 이 경기의 제일 큰 매력이라면, 처음부터 끊임없이해서 느껴지는 기특하다 매력이라고 봅니다.
초반에 계산되는 SSR 로스 미스테리 계집아이는 근처에 6명목 적에게 대미지를 부여하는 접아의 춤이라는 광역을 사용해 당수전 뿐만 아니라 필드 퀘스트를 가기할 때 굉장히 도용합니다. 출격에 배정한 말방울은 스킬자수도 수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말방울은 맥시멈 8두까지 배정할 수 있는데, 겹 출격 슬롯날개에 넣은 2두의 말방울만 필드에서 함께 다닙니다. 펫과 같다 개념이지만, 따라다니면서 함께 교전도 합니다.
그리고 소요 없는 장비가 나왔더라도 제련을 하여 거리 아이템으로 만드는 기법 외에도 3급, 4급처럼 관개를 높여 더 좋은 장비로 배합명령하다 수 있어 파밍에는 꽝이 없는 모바일경기이라고 봐도 됩니다. 딴 유편와 실시간으로 토벌할 수 있으니 쉽게 잡을 수 있는데요. 장비 파밍을 하고 싶다면, 바른쪽 위에 경로 밑레 이계를 눌러 던전에 들어가 당수를 정리하면 됩니다. 컨텐츠마다 소요한 거리, 장비를 얻는 게 직관적으로 표기되어 있어 MMORPG 갈래가 생되다 분들이 즐기계에도 무리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 정돈데요.
거개 월드 당수라고 하면, 정해진 곳에 달려가서 토벌을 가기하면 되지만, 라임 오딧 세이 Secret World는 목견 끄트머리로 당수가 있는 곳을 예측한 뒤 찾아서 토벌을 해야 합니다. 결국으로 컨텐츠 단독만 더 설명드리자면, 월드 당수를 상대하는 귀왕 미종이 있는데요. 다음에는 길드끼리의 내분으로 필드쟁이 기운차다 서버도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경기장 같은 컨텐츠에서 PVP 대결을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필드에 보이는 유편를 대상으로 PK를 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저는 치명타 계통로 달리고 있는데, 앞으로 3업만 하면 사업을 하네요. 1차 사업 이후에는 2차 사업도 마련되어 있어 사업을 해야 그제야 전 스킬자수을 깡깡이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초반에 간택한 관직은 수준을 통석 사업을 할 수 있으며, 암살자는 독 계통과 치명타 계통 두 제일귀 중 단독를 간택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에서는 나름 찍먹을 해 본 컨텐츠들 위주로 설명드렸지만, 이 밖에도 다양한 컨텐츠가 더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4일 접속 행사의 경우 14일 끝 접속 시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20일, 25일, 30일 참석하면 제비뽑기권 3개가 계산됩니다. 목하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 방식 로비에서 참석 및 수준 달성을 각골통한 특별한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기특하다 교여과 무대의상 등 가볍게 즐기계 좋은 MMORPG라는 컨셉을 품고 있으니 동화 같은 판타지아를 좋아한다면, 찍먹 정도는 보원하다는 걸 거천드립니다. 라임 오딧 세이는 광색와 타천 군영 간택으로 신기라는 특별한 스킬자수을 깡깡이하는 퀘스트도 있으며, 날 접속을 못해 경험치, 거리 등 낙본이 났더라도 되찾기 성능으로 국부 경험치와 금화, 아이템 등을 수급할 수 있는 이편신자 소유하고 있습니다.
[구글스토어] [앱스토어] [방식로비] 라임 오딧 세이 Secret World는 개연량형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까지 라임 오딧 세이 Secret World 런칭 경기 후기였습니다. 이를 통석 골드바 및 개척지 상품권, 구글 기프트 기법 같은 대상을 받을 수 있으며, 수준 달성 행사도 210까지 개발 시 자동으로 참가 및 사업 시 제비뽑기권이 주어지기에 실물 경품을 얻고 싶은 분들은 지속적으로 경기 보원하다는 걸 거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