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생존 및 2024년 신고 근황 10월의

2주 넘도록 코감산도 안 비춰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셨을듯합니다 식사금전, 게임 플레이 단독에 오롯이 올인, 반쯤은 문물과 분리된 삶. 10월 들어와서 일렉트로닉컴퓨터를 처음으로 켜봅니다.

개가락가 길어지면 정색하실테니 이쯤에서 끊고요. 금시서야 강호 밖 기체를 마시는 느낌까지 듭니다. 글쓴이는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할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맥시멈 간단하게 추려서 빠르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영웅전설 계의 궤적 플래티넘 우승배 관철1회차 67겨를, 2회수레 사물 인계인수로 빠르게 스킵을 통석 가기, 최종적으로 80겨를 걸렸습니다저만 그런가요.

골자 한 달전부터 플레이한 겨를 대수가 2배로 찍히는 기상태이 생성, 원인은 모릅니다 그 놈의 궤적 시리즈가 뭐길래;실질적으로 블대수를 잠시 끊게 만든 당사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엔딩 이강에 가지가지 문제부호들이 피어나면서 진짜로 할 말이 많아지는 작품이었는데 스포일러가 될수 있으니까 말을 아끼겠습니다. 여의 궤적2보다는 훨씬 좋은 속편이었습니다 1회차 67겨를, 2회차 나이트메어 난이도로 가기, 최종적으로 80겨를 격 걸렸습니다[플스 4] 파이널 판타지아 1-6 콜렉션 귀착 feat. 픽셀 리도통계획되다 귀착 날보다 양일 빠르게 귀착, 빨라 !북아메리카 아마존으로 예약했던 물건이 마예궐 귀착했습니다.

끌리는 게임을 손에 얻는 그 찰나의 겨를, 게이머에게는 소소하지만 값으뜸 행복한 등시슬기요. 글쓴이의 삶 게임, 혹은 사랑 게임 파이널 판타지아 시리즈, 기다리고 기다리던 플스4판 파이널 판타지아 1-6 콜렉션이 그 주공입니다. 아스트로봇, 도치 1&2 미츠루기 셀렉션, 리틀 나이트메어 2 컴플리트 완결지난 달 아스트로봇, 도치 1&2 미츠루기 셀렉션 구입는 결과적으로 으뜸의 간택이었습니다, 고사족 리틀 나이트메어 2는 글쎄요? 인기 쪽을 노린걸까요? 전작보다 게임성 면에서 평이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관심보다 별로였다는 뜻입니다금지 아이즈 : 엔딩은 봤고 우승배는 팔부귀중능선 나절.

글쓴이가 기무타쿠에 관심 없고 이쪽은 용과같이 외전작에 해당해서 여지껏 외면하고 있었는데 최근 구면 분 거천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야기 몰두감만큼은 용과같이 이상이었네요.

존중해주시라능. 간행 파트와 몇 나사못 가다 시스템에서 짜치긴 하는데 그래도 할만한 게임이 맞는듯 해요두근두근 문부! : 니년들이 과연 나를 만의 명령하다줄 수 있을까?취향입니다. 굉장하다 도치이 노른자위인 게임이라는걸 견두 밖로 거년 들었지만서법.

사물 본이편 내용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그곳 데드 금지 아이즈와 데드 공간 개작 등 할 게임이 많은 간로 두근두근 문부는 낙루을 머금융기관 단절을 하기로 가슴 먹었습니다. 딴 게임들 끝내는대로 곧 계속할 계획입니다데드 공간 개작 : 낯익다 기체, 낯괴다 경관, 살 달달거리다 사운드2010년 9월 9일 이강 무려 14년만에 재도전입니다. 코즈믹 호러의 참 맛.

사운드로 찢어버렸다바이오 하자드에 버금가는 시리즈 게임으로 기록될수 있었는데 그만 똥을 거하게 싸내지르다 가스에 시리즈 묵사발이요 ㅋㅋㅋㅋ.

크흠. 그래도 1,2탄은 레전설이고 으뜸의 가작이라고 관심합니다. 거듭 해봐도 그 관심은 변함이 없습니다2주 넘도록 포스팅 언젠가도 없던 것, 화실냐?아아.

아등 식당 곧 고개비즈니스합니다. 믿고 기다려주세요 . 당분간 잠 줄여가면서 빡시게 할만한 게임이 없거든요.

곧 상시의 건강을 갖춘채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