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새 차에는 클리어사이트 룸 미러와 3D 서라운드 카메라가 전 트림에 근본 적용했다. 뉴 디스커버리 경기 2025년형은 P25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에만 들어갔던 고등 이편 기능을 P250 S에 증대 적용하고 P25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에는 가미 기능을 새롭게 적재해 매상품성을 강화했다. 디스커버리 경기는 다목적성, 광장 굴절성, 가뿐하다, 절정의 온·오전문가드 달음박질 기능, 디스커버리의 데옥시리보핵산가 담긴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패밀리 SUV이다. JLR코리아가 매력적인 디자인에 실용결과 달음박질기능까지 남김없이 갖춘 컴팩트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경기 2025년형을 출고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석 2열 탑승자나 짐에 거리낌받지 않고도 뒤 도로를 쉽게 확인하고 훨씬 안전하게 달음박질할 수 있다. 운전사는 룸 미러 뷰와 카메라 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룸 미러를 통석 나안으로 볼 수 있는 공간은 25도에 불과한데 비해 카메라를 통석 50도대중의 최적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클리어사이트 룸 미러는 차 뒤에 가미 카메라를 장착해 룸 미러에 내보된 디지털 전시를 통석 뒤 광경을 실시간으로 보여 주는 기능이다.
운전사의 시야와 그래픽 간 거리는 2미터로 운전사가 그래픽을 약 2. 내실에는 고역경전 풀느낌 그래픽을 적용해 밝은 직사광선 밑에서도 정보를 갈수록 정확하고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다. 헤드업 전시는 윈드실버스크린에 달음박질 빠르기, 변속기 위치, 내비게이션 안내, 교통 표시판 감각, 어댑티브 크루즈 관리 등 주요 정보를 표시해 운전사가 달음박질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또 P25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에는 헤드업 전시 기능을 새롭게 가미했다.
예에 에어 인테이크에는 피니셔를 적용해 갈수록 스포티하고 여유 넘치는 인상을 준다. P25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 트림은 차 아래을 글로스트 블랙커피 색상으로 결론해 상단과 대립된 투톤 기운를 냈다. 디자인은 디스커버리 패밀리 내속의 데옥시리보핵산가 돋보인다. 5도 내려보도록 계획해 운전사의 관심이 강호스럽게 달음박질 방향을 향하게 된다.
4인치 커브드 터치 실버스크린에 연합해 센터 조종탁 디자인을 간결하게 다듬었다. 공제 억제 장치,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등 전 물리학적 단추을 11. 모던 럭셔리 철학에 따라 고등스럽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한 내실 광장은 높은 실용결과 다목적성이 돋보인다. 범퍼와 휠 공문의 글로스트 블랙커피 디테일로 역동적인 스탠스를 강조했다.
T맵 내비게이션이 근본 적재됐으며 SOTA(Software-Over-The-남북아메리카방송연맹) 기능을 공급해 첨단 소프트웨어를 자동식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또 자주 고용하다 기능은 터치 및 슬라이딩 관리, 원 터치 숏컷 패널화로 갈수록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 터치 실버스크린에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전문가(PIVI 세미프로페셔널)가 내보돼 있어 단 두 번의 터치로 전체 기능의 80% 이상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계급에는 무선 전충과 가미 수령을 위한 광장을 확보했다.
뉴 디스커버리 경기는 맥시멈 600㎜의 도강 능력과 맥시멈 2,500㎏의 견예력을 갖춰 다능다재다능하게 굴절할 수 있는 차다. 또 2열 덮개를 남김없이 접으면 맥시멈 1,794ℓ까지 공급되는 경황로운 재화 광장과 맥시멈 75㎏의 동적 단춧고리 무게 덕에 큰 짐이나 경기 장비를 싣고도 가뿐하다 객려을 떠날 수 있다. 2십 거대 SUV 레벨인 맥시멈 968㎜의 긴 레그룸과 984㎜의 헤드룸 광장을 공급하며 2열을 1열보다 소폭 높게 구성한 스타디움 덮개와 평평한 기저으로 2열 탑승자에게도 탁 뚫리다 시야와 안녕함을 동기에 공급한다. 2열과 중계선 광장을 효율적으로 굴절할 수 있도록 깔유리 및 리클라인 기능을 포함한 40:20:40 폴딩 덮개도 적용했다.
박력계는 금시니움 기름 기관으로 으뜸아웃풋 249견인력, 맥시멈돌림힘 37. 안전성의 과우 2022년 유로 NCAP 갈등 검사에서 으뜸 계급인 별 5개를 낙수하면서 가구을 위한 최적의 SUV로써의 겉모습를 여실히 드러낸다. 이에 더해 전지형 전문가그레스 관리이 권세트레인과 멈추개 시스템을 노면 상태에 맞게 억제해 마찰력이 낮은 노면에서도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자동식 지형 반응 시스템2는 정교한 인텔리전트 시스템을 통석 노면 상태에 따라 자동식으로 달음박질 모드를 수립해 준다.
동류, 뉴 디스커버리 경기 2025년형은 총 두 개 트림으로 5년 서비스 플랜 묶음가 포함된 매출 가문은 P250 S 7,390만원, P25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 7,780만원이다. 8초 만에 도달한다. 정지상태에서 100㎞/h까지 7. 2㎏∙m의 기능을 낸다.
#JLR코리아#2025뉴 디스커버리 경기출고#2025뉴 디스커버리 경기가문#뉴 디스커버리 경기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