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언디스퓨티드 복싱게임 Undisputed 리뷰

<용군의 게임정보>안녕하세요. 용군입니다. 저만치 경기 게임을 가까이하다 지인이 있습니다. 그분은 국내, 북아메리카 셈갈래을 가리지 않고 거개 대갈래의 경기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기분전 출고한 독일무이한 복싱게임 디스퓨티드역시 구입를 했고그분의 셈갈래을 빌려 2스피릿도 경기를 해봤습니다. 언디스퓨티드는 모 게임이고 강점과 결점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디스퓨티드경기게임을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도사들의 면허, 대회 면허, 협회와의 면허 등이 있기 땜에개발 경비외에도 수많은 가격이 들어갑니다.

EA경기는 파이트 나이트로기 복싱 프랜차이즈제도를 개막했지만 판매부전과 수익성 악화로 UFC로 길을 개정했습니다. 그 후로 복싱게임은 나오지 않았고Steel City Interactive라는 기업가 (언디스퓨티드 Undisputed)라는 명의 복싱게임을 출고했습니다. 게임의 특징이 게임의 강점은 도사마다의 특징이 위치하다는 것입니다. 잽, 훅,올려치기, 직구 할것 없이 도사마다 남김없이 다르게 수립했습니다.

나이 마이커리어를 위험 개성를 만들고 단식경기를 개막여름잠 곧 알게 됩니다. 로스트터에 포함된 전문가도사들 보다 힘과 기능 남김없이 부족하기 땜에 이대들보다 앞서기 위험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커리어모드커리어모드는 엄청나게 심오하게 개발했습니다. 지도, 감독 등을 기용해 공간 최고의 복싱도사가 되는게 큰 골입니다.

경기를 교섭하고, 돈을 벌고, 체육관을 업그레이드 하게 되는데 이 모든것은 나의 비평을 높이는데 큰 보조을 줍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가쁘다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너무 많은 겨를을 교련에만 방자여름잠 체력이 공비되기 땜에 실제 경기에서 제 강제력이 나오지 않을수 있고,최악의 경우에는 부상까지 당할수 있습니다. 강점과 결점원전 기반의 프레젠테이션은 아쉽습니다.

각 도사의 경력에서 중요한 등시은 컷씬으로 나와도 좋을텐데. 원전일인칭소설 기록됩니다. 개발사는 이 게임을 게임경기에만 집중한것 같습니다.

경기를 개막여름잠 개성의 반응은 빠르고, 두 도사가 맞붙으면 사진기는 더 가깝게 다가갑니다. 단추이나 아날로스트 스틱을 통석 구멍뚫이를 날릴수 있으며, 스태미너 제도이 전술적인 무게를 더해줍니다. 스윙을 여름잠 심박수가 증가하고, 이는 경기를 하는데 밀접한 반영을 미치게 됩니다. 고로 경기를 할 때에는 시암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경쟁의 방비에 빈틈을 찾아야 합니다. 경기를 하다보면상처를 입게 되는데 눈의 상처나 얼굴의 붓기와 같은 구체적인 묘사도 훌륭합니다. 땜에 경기를 갈수록 빨리 갈무리 위험서는 파괴된 부위를 집중 공난하는 공작도 필요합니다. 때에 고로는 심리이 몸소 간섭해 경기를 단절시키기구 합니다.

녹아웃은 권투경기에서 하이라이트의 일갈래이난 게임속 연출은 너무 부족합니다. 도사들의 쓰러지고 거듭 일어나려고 할 때 부활되는 컷신 하나만 보여집니다. 논설도 별로입니다. 2K25의 사실감나는 논설은 아니더라도, 다양한 멘트가 나와야하는데 똑같은 전권대사가 수없이 반복됩니다.

전문가도사들의 스캔은 훌륭합니다. 만손 많은 도사들을 몸소 스캔하지 못했지만 시암슨 퓨리와 올렉산드로 우식같은 도사들은 몸 스캔까지 거쳤기 땜에 사실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나중 DLC를 통석 더 많은 도사들이 추가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결론하며전체적으로 평가 불량면 좋은 갈래 50 / 아쉬운 갈래 50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초라한 소인스타디움부터 눈부시다 돔 스타디움까지 다양한 스타디움은 골상적이였으며 매주 3가장귀 난이도를 수립해 새로운 매치업을 제공하는 Prize Fight 모드는 유편들이 오랜겨를 경기해도 지루하지 않게 해줍니다. 구한국에는 정식으로 판매가 되지 않아 전산망 매칭은 잘 되지 않지만 단식만 하더라도 충분히 낙를 느낀 게임이었습니다. #권투게임 경기 #언디스퓨티드 #Undisputed #경기게임 경기게임, 조종탁게임 & 애플기별 전공 인플루언서 용군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