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fabet 오현규」 「#19. [유니폼]23-24 스페셜 피카소 HOME 에디션 셀틱

2023/24 Celtic FCby ddonicouple 럭비 JERSEY 띤또니 관심 – 단체복담화 칼레도니아 명가, 셀틱 FC안녕하세요!! 단체복으로 축구담화하는띤또니입니다! 금일은 조금 특별한 단체복을 가장귀고왔는데요. 공식발수되지않아 주문자상표부착생산으로밖에 구할 수 없었던 특별한 담화가 담긴 단체복입니다. 곧 피카소물품을 오마주한 이번계절의 셀틱 스페셜져지인데요. 곧 만나시주죠! 단체복 데이터Brand : 아디다스(Adidas)계절 : 2023/24 스코티시 프리미어리그(SPL)조 : 셀틱 FC(Celtic FC)Style: 피카소 스페셜 홈 반소매 져지(PICASSO 본루 S/S Jersey)Player : OH(NO.

19)셀틱은 백과 녹색의 단체으로 홈 단체복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단체복은 일반적인 백녹색의 스트라이프가 아닌 물감으로 어드레스는 듯한마티에르으로 묘사되어 있는것이 개성입니다. 도리어 이렇다 마티에르묘사이 단체복의 심미적인 감을 극담화명령하다 것 같습니다. 기한 녹색과 백근본이 굉장히 잘어우러지는 감인데요.

중앙에 dafabet 메인광고주의 노란색과도 잘 어울립니다. 금시 부분을 살펴볼까요?먼저 제검사 아디다스 로고타이프와 팀 엠블럼은 남김없이 수로 묘사되어있습니다. 앞부 메인광고주는 열부착기법의 프린팅으로 되어있었구요. 우측아래에는 피카소에디션답게, 피카소의 물품기호과 함께,아디다스 도사용샤쓰를 뜻하는 HEAT.

RDY 패치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아등가 알고있는 셀틱단체복과 같은듯 다른 이 단체복,그야말로 피카소의 모 물품을 동기로 한 것일까요?단순히 축구게임에서 팀을 가름하기 위함이아니라,단체복안에있는 물품성과 부분에 숨은 담화를 찾는것금시가 단체복을 모으는 관심를 갖게된 견인력이었다고 노상 말하는데요. 피카소의 모물품이 숨어있는지 시주죠!피카소의 경보는딸곧 피카소의 경보는딸를 오마주로 만든 단체복이었습니다. 사실 물품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 후루하시 쿄고 도사의 모습이 골상적이네요!단체복의 모습이 물품과 꽤나 흡사하죠??이런 관심들을 해내는 설계자들 정말 굉장하다 것 같습니다.

이런 단체복들이 많이 만들어져서 쇼까지 이어지면 좋겠네요~^^그러면 금시 통상적리뷰처럼 해딩계절 도사 한명을 도입해볼텐데요. 곧 만나시주죠~?!수원의 당금아기괴짜 스트라이커에서 셀틱의 트레블까지, ‘오현금규’오현금규는 남양주 마석초에서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고갈되다이 맥시멈어로 꼽히며 독보적인 약동을 한 오현금규는 유스명문 수원 석탄중으로 진학합니다. 석탄중에서 가장귀가장귀 골왕을 휩쓴 오현금규는 석탄그래서 진학하여서법 두각을 웨이터며 귀경별 대표팀에서법 약동하며 많은 고대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고교 3학년이되던 동기방학 수원삼성국문과 준전문가공약을 맺으며 성인팀에 가맹합니다. 2019년에는 준전문가공약문화 이강 최초의 K리그 등단 고교생이되었고, 등단전부터 좋은 슈팅으로 많은 팬들의 고대를 모았습니다. 이 계절 오현금규는 고교생격으로 전문가에서 12게임나 소화하며 나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성인이되자마자 맏상제에 지원하며 병역의무를 해결했습니다.

맏상제에서 오현금규는 20계절에는 5게임 2골, 21계절에는 35게임 7골 5보조으로 K리그2 영플레이어상 후보에도 올랐습니다. 2021년 11월 수원에 복귀한 오현금규는 2022계절 같은 석탄웨이터스카우트 성공의 고개빈이 국외로 이적하면서 팀의 노른자위으로 약동했습니다. 특히 이 계절 수원이 승강플레이오프까지가며 가쁘다시간을 보냈는데,오현금규는 여기서법 극엉덩뼈을 넣으며 수원의 잔류를 이끌었습니다. 39게임에서 14골 3보조을 기록한 오현금규는 커리어원근를 찍고 많은 수원팬들의 격려속에서 월드컵 대비멤버로 카타르까지 다녀오면서 객관을 쌓았습니다.

대비멤버로 월드컵에간 오현금규의 등넘버는 없었다. 그리고 2023년 1월 셀틱으로 이적했습니다. 그리고 이적 첫해 나쁘지 않은 약동을 펼치며 반계절만에 셀틱과 함께 우승컵3개를 차지하는 트레블을 관철하였습니다. 이렇다 약동에 대표팀에서법 등넘버가 있는 공격수로 인정받으며 당당히 아시안컵 대표팀으로 선거되어 게임장을 누비기구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계절, 오현금규는 꾸준히 중도받으며 구주에서의 객관을 쌓고있습니다. 석탄의 당금아기괴짜에서 5년도되지않아 구주공간 트레블을 이뤄낸 오현금규도사,구주에서 푸른깃를 달고 활활날아 언젠가 수원으로 금의환향하기를 고대합니다❤️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단체복]05-06 셀틱FC 본루 「#25. 나카무라 슌스케」칼레도니아 원탑, 셀틱FC 안녕하세요. 단체복으로 축구담화를 하는 띤또니입니다.

금일은 지난번 키어. m.

blog. naver. com [단체복]17-18 셀틱FC 본루 「#63. 키어런 티어니」안녕하세요.

단체복으로 축구담화하는 띤또니입니다. 금일 갖추다 단체복은 구한국과 밀접하다 구주골프채인데.

m. blog. naver. com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