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LUS 월간 지역 PS 공개 (2024년) 무료 3종 한국 9월

📌 재계 더하기 9월 게임 안녕하세요. 콘솔로지입니다. 재계 PLUS 24년 9월 월간지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9월 월간지 게임은 구한국과 북아메리카 모두 같은 게임으로 3저선생 공급됩니다.

8월은 구한국만 공고가 늦었는데 이번에는 구한국 고장도 북아메리카랑 같다 때에 공고가 되었습니다. 그럼 공고된 게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리 포터: 퀴디치 도꼭지 (재계5/재계4)Quidditch Champions 이번 9월 재계 더하기 월간지 게임으로 가장 눈에 띄는 게임 중 단독는 곧 ‘해리 포터: 퀴디치 도꼭지’입니다. 이 게임은 주술사 공간의 상징적인 스포츠인 퀴디치를 중심으로 한 동작 게임입니다.

해리포터 사고방식에 있는 전설적인 게임장에서 고전악한 퀴디치 게임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퀴디치 게임장에서는 각 위치마다 각별하다 플레이 기법이 필요하며, 이로 인해 전략적이고 긴장 넘공격하다 게임를 펼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매력은 단독서법 충분히 즐길 수 있지만, 맥시멈 3명의 고인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단결 플레이를 즐길 수 위치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딴 플레이어의 팀과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어 경쟁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 맵은 아등가 알던 주술사 공간뿐만 아니라 금방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고장도 포함되어 있어, 깨끗하다 즐거움을 스님합니다. 구국어를 지원해 갈수록 몰두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년 발수된 호그와트 시리즈가 큰 대중성를 끌었기 땜에 해리포터 팬이라면 재계PLUS에서 이 게임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MLB 더 쇼 24 (재계5/재계4)MLB The Show 24매해 출고되고 있는 MLB 시리즈 게임으로 베이스볼 게임의 달걀노른자를 보여주는 물품입니다.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게임에 참여하는 듯한 생생한 객관을 공급합니다. 과거의 전설적인 베이스볼 영웅들의 등시을 재현하며, 베이스볼 궤적 속으로 들어가 그들의 광영스러운 등시을 몸소 겪다 수 있습니다. 특히 메이저리그를 좋아한다면 즐겁게 즐기게 되는 물품입니다. 로드 투 더 쇼 모드는 플레이어가 기신만의 베이스볼 커리어를 쌓아가는 재미를 공급합니다.

기신이 만든 개성를 통석 단조리그부터 메이저리그까지의 객정을 객관하며, 으뜸의 베이스볼 도사가 되는 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마치 투 옥토버 모드는 시즌 끊임없이 팀을 관리하고 사업하는 재미를 줍니다. 거기에 다이아몬드 다이너스티 모드는 기신만의 판타지 팀을 구성하여 리그를 즐기는 해줍니다. 가장 첨단 로스트터를 근본으로 하는 게임이라서 굉장히 현실감이 넘칩니다.

캔그리피 주니어, 애런 저지,오타니 같은 저명 도사들을 플레이하는 맛이 좋은 게임입니다. 저도 과거에 메이저리그를 오랫동안 좋아해서 많이 즐겼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입문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틀 나이트메어 2 (재계5/재계4)Little Nightmares 아이리스인결국으로 소개해 드릴링머신 게임은 리틀 나이트메어 2입니다.

이 게임은 어드벤처 장르로, 전작 리틀 나이트메어의 후속작입니다. 이 물품은 전작의 매력적인 성분를 가만히 이어받으면서법, 새로운 담화와 미스터리로 플레이어의 각광를 사로잡습니다. 이번 물품의 주인공은 가랑 모노로, 그는 멀찌가니 떨어진 신호탑에서 울려 퍼지는 기묘한 송신으로 인해 일그러진 공간에 갇히게 됩니다. 이 게임은 어머리운 경향와 기괴한 사고방식 속에서, 플레이어가 몸소 불안전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노란빛 레인코트를 입은 전작의 주인공 식스와 함께 공조하여 이 기이한 공간에서 탈출하기 위해 수수께끼을 풀고, 다양한 기도을 극복해야 합니다. 괴짜 같은 거민들로부터 도망치며, 공간의 암울한 기밀을 단독단독 밝혀나가는 과정이 과연 몰두감을 줍니다. 전작에도 좋은 평을 받았던 물품이고 구국어를 지원하고 있어 이야기 이해도 쉬워서 게임의 경향와 가슴을 무게 있게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상세한 그래픽과 사운드가 맞물리다 겁감과 긴장을 더 더 높여주니, 어드벤처와 호러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거천드리는 물품입니다.

끝으로 2024년 9월 재계 더하기에서 공급되는 세 가지 게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굉장하다 대작은 없었지만 나름 딴 매력을 가진 이 게임들로 구성된 것 같습니다. 딱히 장르도 겹공격하다 것이 없어서 취향에 맞게 골라서 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게임을 내려받기할 수 있는 기간은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입니다.

금일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